5월은 가정의 달로서, 많은 가족들이 함께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번에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전지적 댕댕시점' 축제가 열립니다.
이 축제에서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반려인과 그렇지 않은 비반려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가족들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반려동물의 삶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전지적 댕댕시점' 축제 개최!
'전지적 댕댕시점' 축제 개최
'전지적 댕댕시점' 축제는 농림축산식품부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에서 개최됩니다.
이 축제는 서울 동작구의 보라매공원에서 5월 2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축제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반려동물 훈련체험
반려동물을 키우는 반려인들은 반려동물에게 적절한 훈련과 관리를 해야합니다.
하지만 이를 제대로 알지 못하고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전지적 댕댕시점' 축제에서는 전문가의 지도 아래 반려동물에게 적절한 훈련과 관리법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기질 평가, 행동 지도, 건강 상담 등 다양한 훈련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펫티켓 체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장 기본적인 마인드는 바로 펫티켓입니다.
펫티켓이란 반려동물을 키우는 데 필요한 예의와 지식을 말합니다.
이번 축제에서는 펫티켓 퀴즈, 동물 인식표 각인, 어린이 수의사 체험 등 펫티켓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반려동물을 키우는데 필요한 기본적인 지식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영상 공모전
이번 축제와 함께 진행되는 영상 공모전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개인 계정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전지적댕댕시점'을 달고 1분 이내의 반려동물 영상을 게시하면, 농식품부에서 제공하는 펫드라이룸과 함께 대상 수상자에게 농식품부 장관상장이 수여됩니다.
접수는 5월 17일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응모작 투표가 가능합니다.
마치며
'전지적 댕댕시점' 축제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개최되는 축제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며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반려동물을 키우는 반려인들에게는 펫티켓 체험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동물을 더 잘 이해하고 돌봐 줄 수 있도록 도움이 됩니다.
또한 영상 공모전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한 추억을 공유하고, 수상하면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전지적 댕댕시점' 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댓글